금융 자유게시판HOME > 은행/외환 > 학습게시판 > 금융 자유게시판

11월 AFPK 0원반 전산세무회계 0원합격패스

수정 삭제

목록

금융3종언제완성할까ㅜㅜㅜ
작성자 : 멀고도험한길|조회수 : 3,924|등록일 : 2012-11-22

주변에서 하도 금융3종금융3종 해서 따기 쉬운줄알았는데

ㅋㅋㅋ펀드 쉽다그래서 혼자 독학하려고 책폈다가ㅋㅋㅋㅋㅋㅋ멘붕왔어요

강의들어야할듯요........힘주세요

수정 삭제

목록

No. 제목 글쓴이 조회수
공지 [최신] 2019 해커스 은행FP(자산관리사) 베스트셀러 1위   해커스 금융 11469
공지 [필독] 2019 최신 증권/펀드/파생자문인력 교재 베스트셀러 1위   해커스 금융 11734
공지 [최신] 2019 교보문고 전산회계/세무 교재 베스트셀러 TOP 3   해커스 금융 13672
공지 응답하라, 금융인! 나에게 맞는 금융 자격증 알아보고 한 번에 합격하자   해커스 금융 9231
공지 [필독] 최신 투자자산운용사 교재 베스트셀러 TOP7  [2] 해커스 금융 11715
452  금융권 여자 나이요ㅠㅠ [7] 조*연
3142
451  고민되네요!!! [5] 홍*라
2731
450  겨울방학에 금융3종 취득! [8] 채*지
2634
449  좋은 노래 추천해주세요!!!! [8] 김*주
2302
448  방청소를 해야겠어요 [3] 비*민
2880
447  금융자격증 취득 후~ [7] 임*윤
3047
446  최종 불합격 ㅠㅠ [6] 유*희
2903
445  춘천가고싶네요 [5] 할*이
2805
444  오픽? 토스? 토익? [6] 이*희
3281
443  내년 상반기 텔러요 [4] 김*주
318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