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험후기/합격수기HOME > 은행/외환 > 학습게시판 > 시험후기/합격수기

3월 AFPK 수강료 0원반 얼리버드 전산세무회계 0원반

목록

9/14 펀투상 시험후기
작성자 : 카케코|조회수 : 5,322|등록일 : 2013-09-14

오늘 펀드투자상담사

시험치고 왔습니다.

가채점 결과 75점 합격! ㅋㅋㅋ

다른분들에 비하면 그렇게 높은점수는 아니지만

합격에 만족합니다.

펀투상 인강완전 강추입니다. 문제풀이 인강만

들어도 충분하고요 인강듣고 개념정리 해주시는거

외우고 하는 식으로 공부하시면 누구나 넉넉하게 보름 정도면합격하실수있어요

이번에 실전모의고사풀어본 문제중에서 그대로 나온 문제도

몇개 있어서 도움이 많이 되었습니다. 모두들 열공하세요!!

저는 이제 증투사와 FP 도전 해보겠습니다!!!

목록

No. 분류 제목 글쓴이 조회수
공지 신용분석사 대학생 수험생 해커스 신용분석사 강의 두 달듣고 합격했습니다.  [1] 해커스 금융 559
공지 신용분석사 정윤돈, 원재훈 선생님과 신용분석사 한달컷 했습니다.  [1] 해커스 금융 522
공지 전산세무 1급/2급 딱 한 달 공부하고 전산세무1급 합격!  [1] 해커스 금융 2114
공지 전산회계 1급/2급 전산회계 1급 첫도전 한달만에 합격했어요   해커스 금융 1127
공지 투자자산운용사 1달 공부 88점 합격, 해커스 교재와 강의로 충분합니다.   해커스 금융 3138
공지 전산세무 1급/2급 이남호 교수님 짱짱맨 세무2급 단기합격으로 추천합니다.  [2] 해커스 금융 18227
공지 무역영어 무역영어 1급 합격후기!  [3] 해커스 금융 26979
공지 전산회계 1급/2급 회알못 연년생 엄마 3주 전산회계1급 한방에 81점 합격  [3] 해커스 금융 31533
공지 AFPK AFPK 합격수기(장문+경제학과 유리한 점+문항분석표)  [7] 해커스 금융 55447
공지 은행텔러 해커스 은행 텔러는 진짜 2주완성  [6] 해커스 금융 32073
공지 투자자산운용사 정말 떨어진줄 알았는데..  [3] 해커스 금융 41798
공지 CFP 29회 CFP 초단기 전체합격(초시, 학생)  [12] 해커스 금융 43339
공지 은행FP 비전공자 은행fp 한달 공부해서 합격했어요!!  [9] 해커스 금융 52930
공지 파생상품투자권유자문인력 3월27일 파생상품투자권유자문인력 가채점결과  [6] 해커스 금융 33295
공지 펀드투자권유대행인 펀드투자권유대행인 2회차 시험합격!  [4] 해커스 금융 26538
공지 외환전문역 I종 외환전문역 1종 3주동안 열심히 했떠니 합격했네용.  [8] 해커스 금융 33080
공지 증권투자권유대행인 좋아요 강의 ㅠㅠ 일주일공부  [6] 해커스 금융 26295
공지 전체 게시판 이용 안내 및 저작권 자료 금지 안내   해커스 금융 27378
2797 AFPK  약 1달동안 집중해서 합격 [4] 이*호
5147
2796 AFPK  합격했어요! [4] 강*수
3680
2795 AFPK  afpk 합격후기 [3] 김*율
3755
2794 AFPK  AFPK 합격후기 [3] 안*현
3044
2793 AFPK  송현남 교수님 짱 ㅋㅋ [4] 김*영
4556
2792 AFPK  afpk 한번에 합격 [3] 김*지
4316
2791 AFPK  AFPK 합격 ㅎㅎ 환급 감사 ㅎㅎ [4] 이*석
3484
2790 AFPK  AFPK 한번에 합격했습니다. 해커스 감사합니다. ^^ [5] 김*수
4125
2789 AFPK  비전공자 두달반 합격 [5] 김*해
3667
2788 AFPK  솔직히... [5] 정*수
3877
2787 AFPK  afpk 합격했습니다 [5] 합*자
2939
2786 AFPK  한번의 실패..두번은 없다! 요약집 최고 [6] 정*순
4325
2785 AFPK  김영민쌤 감사합니다!!!!!!!!! [5] 김****팬
2386
2784 전산회계 1급/2급  전산회계 단기학습으로 자격증 취득! [5] 박*민
3527
2783 AFPK  AFPK 준비하시는 분들 다들 화이팅 [5] 전*현
2446
2782 펀드투자권유자문인력  합격했어요!!!! 강의 후기입니다~ [5] 수*니
2977
2781 전산회계 1급/2급  전산회계 1급 비전공자 1달공부합격후기 [5] 우*희
4263
2780 전산회계 1급/2급  해커스 듣고 합격~~ 정말 되네요 ㅋㅋ [5] 김*나
3656
2779 AFPK  합격 원하시면 해커스 금융 이용하세요. [6] 엄*현
2500
2778 AFPK  비전공자 2달 AFPK 합격입니다!!! [6] 박*우
3166

Fatal error: Call to a member function execute() on a non-object in /home/web/finance/site2/include_layer_banner.php on line 12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