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험후기/합격수기HOME > 세무/회계 > 학습게시판 > 시험후기/합격수기

3월 AFPK 수강료 0원반 전산세무회계 FINAL300제 무료배포

목록

금융초보! 해커스와 함께 금융3종 획득~ ^.^
작성자 : 이승현|조회수 : 5,518|등록일 : 2013-06-17

 

안녕하세요~ 어제 증투상 시험까지 마무리하고 금융3종을 마무리한 비전공자입니다!!

 

아직 확실하게 합격한 것은 아니지만, 여기저기 가채점한 결과,,,

그렇게 높은 점수는 아니지만 무난하게 합격은 할 것 같아요!!!

이변이 일어나지만 않는다면 >.<

 

증투상은 처음 쳐봐서 난이도가 어려운건지 쉬운건지는 잘 모르겠습니다만,

4과목은 정말 멘붕이었어요..........................ㅜ.ㅜ

다른분들도 글보니까 4과목 과락예상하시는 분들이 많이 계시더라구요.ㅠㅠ

저도 현재 가채점상으로 16,17 왔다갔다하네요~~부디 더 내려가지않기만을..ㅋㅋ

 

나름 법규 포인트만큼은 알고있다고 생각했는데.....

모르는 부분이 꽤 나왔고 알쏭달쏭했던 문제도 많았네요~~~

반면 1,2과목은 제가 eva는 안나오겠지 하고 안일하게 넘어가서 그문제를 놓친것 말고는

무난하게 큰 고비는 없이 풀었던 것 같아요^-^ 다 교수님 덕분입니다!!!

특히 시험직전에 온라인으로도 벼락치기 인강이 제공된다는 사실이 너무 좋아요!

저같이 지방에 거주하시는 분들은 서울까지 직강들으러가기 힘드니까요 ㅠㅠㅋㅋ

 

1월이었나?2월이었나?(벌써 가물가물ㅋㅋ)

그때쯤 첫 시험을 펀투상으로 시작해서 5월 파투상, 6월 증투상까지!!!!

해커스 민영기, 윤건수 선생님과 함께 달렸네요~~!! ㅋㅋ

금융초보였던 저도 해커스와 함께 한방에 3종.. 획득이 코앞입니다!

가채점 점수가 확실하게 합격발표로 이어질때까지 기도해야겠어요^^

 

감사합니다~ 모두 건승하세요!ㅎㅎ :)

 

언제나 명쾌한 해설과 섬세한 배려 감사드립니다!!!!

 

목록

No. 분류 제목 글쓴이 조회수
공지 신용분석사 대학생 수험생 해커스 신용분석사 강의 두 달듣고 합격했습니다.  [1] 해커스 금융 1218
공지 신용분석사 정윤돈, 원재훈 선생님과 신용분석사 한달컷 했습니다.  [1] 해커스 금융 1139
공지 전산세무 1급/2급 딱 한 달 공부하고 전산세무1급 합격!  [1] 해커스 금융 3251
공지 전산회계 1급/2급 전산회계 1급 첫도전 한달만에 합격했어요   해커스 금융 1921
공지 투자자산운용사 1달 공부 88점 합격, 해커스 교재와 강의로 충분합니다.   해커스 금융 4031
공지 전산세무 1급/2급 이남호 교수님 짱짱맨 세무2급 단기합격으로 추천합니다.  [2] 해커스 금융 18836
공지 무역영어 무역영어 1급 합격후기!  [3] 해커스 금융 27637
공지 전산회계 1급/2급 회알못 연년생 엄마 3주 전산회계1급 한방에 81점 합격  [3] 해커스 금융 32290
공지 AFPK AFPK 합격수기(장문+경제학과 유리한 점+문항분석표)  [7] 해커스 금융 56685
공지 은행텔러 해커스 은행 텔러는 진짜 2주완성  [6] 해커스 금융 32663
공지 투자자산운용사 정말 떨어진줄 알았는데..  [3] 해커스 금융 42634
공지 CFP 29회 CFP 초단기 전체합격(초시, 학생)  [12] 해커스 금융 43964
공지 은행FP 비전공자 은행fp 한달 공부해서 합격했어요!!  [9] 해커스 금융 53514
공지 파생상품투자권유자문인력 3월27일 파생상품투자권유자문인력 가채점결과  [6] 해커스 금융 33549
공지 펀드투자권유대행인 펀드투자권유대행인 2회차 시험합격!  [4] 해커스 금융 26691
공지 외환전문역 I종 외환전문역 1종 3주동안 열심히 했떠니 합격했네용.  [9] 해커스 금융 33498
공지 증권투자권유대행인 좋아요 강의 ㅠㅠ 일주일공부  [6] 해커스 금융 26641
공지 전체 게시판 이용 안내 및 저작권 자료 금지 안내   해커스 금융 27564
2930 전산회계 1급/2급  전산회계 2급 합격! [2] 임*희
1917
2929 전산회계 1급/2급  전산회계1급 한번에 합격! [2] 이*인
1791
2928 전산회계 1급/2급  전산회계 1급 한방에 합격! [2] 우*경
1842
2926 전산회계 1급/2급  전산회계1급 합격했어요!! [1] 김*령
1744
2925 전산세무 1급/2급  전산세무 2급 합격했습니다 [1] 이*훈
1309
2924 전산회계 1급/2급  전산회계 1급 합격했습니다. [1] 박*아
1979
2923 전산회계 1급/2급  전산회계 1급 합격했습니다! [1] 이*석
2398
2922 전산세무 1급/2급  전산세무 2급 합격 [1] 이*은
1589
2921 전산회계 1급/2급  비전공자도 한번에 합격할 수 있었습니다. [1] 한*영
2123
2920 전산세무 1급/2급  한달만에 합격했어요 세무2급~ [1] 이*비
2280
2919 전산회계 1급/2급  전산회계1급 합격 [1] 노*선
1767
2918 전산회계 1급/2급  전산회계1급 합격했습니다! [1] 김*은
2387
2917 전산회계 1급/2급  전산회계1급 한달만에 합격 [1] 모*성
2054
2916 전산회계 1급/2급  합격후기입니다~ [1] 김*진
1739
2915 전산회계 1급/2급  전산회계 1급 한번에 합격했어요! [1] 미*
1732
2914 전산세무 1급/2급  전산세무2급 합격수기 [1] 박*훈
1769
2913 전산회계 1급/2급  합격후기 입니다! [1] 손*보
1301
2912 전산회계 1급/2급  합격 수기입니다. [1] 김*민
1659
2911 전산회계 1급/2급  회계 1도 모르는 제가 한달만에 전산회계 2급 합격하였... [1] 선*해
1890

Fatal error: Call to a member function execute() on a non-object in /home/web/finance/site2/include_layer_banner.php on line 12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