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험후기/합격수기HOME > 취업 > 학습게시판 > 시험후기/합격수기

3월 AFPK 수강료 0원반 전산세무회계 FINAL300제 무료배포

목록

펀드투자상담사 시험후기입니다~ㅎㅎ
작성자 : 최미라|조회수 : 4,488|등록일 : 2013-07-10

6월에 증투 시험보고 나니.. 정확히 3주 뒤가 펀드 시험이더라구요ㅠ_ㅠ

그래도 1주는 쉬고 그 다음부터 공부 시작했습니다ㅋㅋ

우선 1주는 최종정리문제집 인강 들었습니다.

그렇게 다 듣고나서 월요일을 기점으로 복습 쭉~ 했습니다.

그렇게 쭉 한바퀴 돌고 그 전날 토요일은 이론만 다시 한번 살펴본 다음에

맨뒤에 있는 모의고사 2회분 풀고 인터넷에서 뽑은 모의고사 풀었습니다.

많이 공부를 못해서 쫌 불안하긴 했었는데 뭐..

난이도는 크게 어렵지 않았던 것 같아요.

하지만 특히 저는 두개 중 하나 헷갈리는 문제들이 쫌 많았어요ㅠㅠ

열심히 안한 탓이겠죠?ㅎㅎ

그리고 이론으로만 풀기엔 부족한 보기들이 쫌 있어요~ 알듯말듯 애매한 것들 있잖아요ㅎㅎ

그런 것들은 문제 많이 풀어봐야 할 것 같아요.

이론은 알지만 응용해서 문제나오면 멘붕오더라구요. 이론은 아는데~~ 이 보기가 맞는지 틀린지는 모르겠는... 뭐 그런..??

그냥 결론적으로, 문제 많이 풀어보세요~^^

 

다음 주에 결과 발표날텐데 꼭 붙었으면 좋겠네요.

흑흑.. ㅋㅋ 앞으로 준비하시는 분들 화이팅하세요~!!

목록

No. 분류 제목 글쓴이 조회수
공지 신용분석사 대학생 수험생 해커스 신용분석사 강의 두 달듣고 합격했습니다.  [1] 해커스 금융 1098
공지 신용분석사 정윤돈, 원재훈 선생님과 신용분석사 한달컷 했습니다.  [1] 해커스 금융 955
공지 전산세무 1급/2급 딱 한 달 공부하고 전산세무1급 합격!  [1] 해커스 금융 3044
공지 전산회계 1급/2급 전산회계 1급 첫도전 한달만에 합격했어요   해커스 금융 1721
공지 투자자산운용사 1달 공부 88점 합격, 해커스 교재와 강의로 충분합니다.   해커스 금융 3804
공지 전산세무 1급/2급 이남호 교수님 짱짱맨 세무2급 단기합격으로 추천합니다.  [2] 해커스 금융 18712
공지 무역영어 무역영어 1급 합격후기!  [3] 해커스 금융 27537
공지 전산회계 1급/2급 회알못 연년생 엄마 3주 전산회계1급 한방에 81점 합격  [3] 해커스 금융 32096
공지 AFPK AFPK 합격수기(장문+경제학과 유리한 점+문항분석표)  [7] 해커스 금융 56445
공지 은행텔러 해커스 은행 텔러는 진짜 2주완성  [6] 해커스 금융 32530
공지 투자자산운용사 정말 떨어진줄 알았는데..  [3] 해커스 금융 42482
공지 CFP 29회 CFP 초단기 전체합격(초시, 학생)  [12] 해커스 금융 43908
공지 은행FP 비전공자 은행fp 한달 공부해서 합격했어요!!  [9] 해커스 금융 53374
공지 파생상품투자권유자문인력 3월27일 파생상품투자권유자문인력 가채점결과  [6] 해커스 금융 33529
공지 펀드투자권유대행인 펀드투자권유대행인 2회차 시험합격!  [4] 해커스 금융 26670
공지 외환전문역 I종 외환전문역 1종 3주동안 열심히 했떠니 합격했네용.  [9] 해커스 금융 33456
공지 증권투자권유대행인 좋아요 강의 ㅠㅠ 일주일공부  [6] 해커스 금융 26578
공지 전체 게시판 이용 안내 및 저작권 자료 금지 안내   해커스 금융 27537
3041 투자자산운용사  투자자산 운용사 2달 합격후기 [2] 날****긔
2509
3040 투자자산운용사  합격! [2] 엠*
2149
3039 투자자산운용사  합격! [2] 안*욱
2217
3038 투자자산운용사  투자자산운용사 합격수기입니다. [2] 서*희
2104
3037 투자자산운용사  좋네여 [2] 아**장
1920
3036 투자자산운용사  단기간 합격 [2] 합*
1598
3035 투자자산운용사  투자자산운용사 합격 [2] 하*륜
1889
3034 투자자산운용사  좋네여 [2] 조*지
1727
3033 투자자산운용사  투자자산운용사 합격입니다. [3] 투*왕
1832
3032 전산회계 1급/2급  전산회계1급 합격후기 [3] 서*준
3545
3031 전산세무 1급/2급  전산세무2급 합격 [3] 박*진
2444
3030 전산세무 1급/2급  전산세무2 합격수기 [3] 박*주
2226
3029 전산회계 1급/2급  전산회계1급합격 [3] 채*연
3410
3028 전산회계 1급/2급  해커스~ 정말 합격으로 가는 지름길 입니다 [3] 유*림
3531
3027 전산세무 1급/2급  합격했습니다. [3] 신*선
2348
3026 전산회계 1급/2급  붙었어요!! [3] 김*진
2622
3025 전산회계 1급/2급  전산회계 1급 [3] 엄*지
2490
3024 전산회계 1급/2급  전산회계 1급 아주 널널하게 붙었습니다. [3] 김*건
4398
3023 전산세무 1급/2급  해커스금융 강의 짱입니다. [2] 표*자
2485
3022 전산회계 1급/2급  전산회계2급합격 [3] 2**격
2467

Fatal error: Call to a member function execute() on a non-object in /home/web/finance/site2/include_layer_banner.php on line 126